스무살의 프로! / 창의를 최대한 존중하는 전문직업인 양성 / 지식산업사회에 적응할 수 있는 신지식인 양성 / 사회에 헌신하고 이웃에 봉사하는 성실한 인간 양성 / 지역사회와 동참하는 민주시민 양성 / 국제화에 발 맞추어 나갈 수 있는 진취적인 세계인 양성


신문/방송

게시번호 : 852
게시물제목
한국영상대학교, ‘전문대학 빅데이터 브랜드 평판’에서 3위 달성
작성자 김만규 작성일 2020. 5. 15 오전 11:33:09 조회수  151
첨부파일
  • 한국영상대학교, ‘전문대학 빅데이터 브랜드 평판’에서 3위 달성 JPG파일 DJI_0115.jpg

  •           

    한국영상대학교, ‘전문대학 빅데이터 브랜드 평판에서 3위 달성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가 시행한 20204전문대학 빅데이터 브랜드 평판에서 3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주관 하에 시행된 이번 전문대학 빅데이터 브랜드 평판지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2020326일부터 2020427일까지의 전문대학 브랜드 100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20204월 분석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국제대학교, 3한국영상대학교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3위을 기록한 한국영상대학교의 브랜드는 참여지수(247,259), 미디어지수(54,700), 소통지수(610,895), 커뮤니티지수(842,809) 등을 종합한 결과 브랜드평판지수 1,755,663로 분석되어, 지난 20203월 브랜드평판지수 1,405,151과 비교해 24.94%나 상승세를 보였다.

     

    그동안 한국영상대학교는 방송영상특성화대학로서 현장실무를 통한 실전형 교육, 외부 콘텐츠 프로젝트 참여를 통한 현장실무능력 증대, 자체 기획 프로그램 제작을 통한 콘텐츠제작단지형 캠퍼스 구축 등의 노력이 결실로 나타났다.

     

     

    <출처: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한국영상대학교 유재원 총장, 한국전문대학법인협의회장 취임
    다음글 한국영상대학교 유재원 총장,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