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의 프로! / 창의를 최대한 존중하는 전문직업인 양성 / 지식산업사회에 적응할 수 있는 신지식인 양성 / 사회에 헌신하고 이웃에 봉사하는 성실한 인간 양성 / 지역사회와 동참하는 민주시민 양성 / 국제화에 발 맞추어 나갈 수 있는 진취적인 세계인 양성


신문/방송

게시번호 : 817
게시물제목
한국영상대학교, ‘전문대학 빅데이터 브랜드평판’에서 2위에 올라
작성자 김만규 작성일 2019. 4. 3 오후 4:20:16 조회수  1739
첨부파일
  • 한국영상대학교, ‘전문대학 빅데이터 브랜드평판’에서 2위에 올라 JPG파일 BPST3513.jpg

  • 한국영상대학교, ‘전문대학 빅데이터 브랜드평판에서

    2위에 올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가 지난 2“‘20194월 전문대학 빅데이터 브랜드 평판에서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2위를 기록했다고 분석결과를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주관 하에 시행된 이번 전문대학 브랜드 평판지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201932일부터 201941일까지의 전문대학 브랜드 100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20194월 분석결과, 1위 부천대학교, 2한국영상대학교, 3위 서울예술대학교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2위을 기록한 한국영상대학교의 브랜드는 참여지수(545,659), 미디어지수(852,586), 소통지수(30,800), 커뮤니티지수(1,179,700) 등을 종합한 결과 브랜드평판지수 2,608,744로 분석되어 지난 20179월 브랜드평판지수 702,253과 비교해 271.48%나 급등세를 보였다.

     

    그동안 한국영상대학교는 방송영상특성화대학으로서 현장실무를 통한 실전형 교육, 외부 콘텐츠 프로젝트 참여를 통한 현장실무능력 증대, 자체 기획 프로그램 제작을 통한 콘텐츠제작단지형 캠퍼스 구축 등의 노력이 결실로 나타났다.



    자료출처: 한국기업평판연구소(http://www.rekorea.net/bbs/board.php?bo_table=repu6&wr_id=909)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한국영상대학교, ‘제3차 고등직업교육정책 공동TF 회의’ 개최
    다음글 한국영상대학교 경찰행정과 11명, ‘2018년도 경찰공무원’ 대거 합격